김성규 ⓒ시어터플러스
김성규 ⓒ시어터플러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뮤지컬 ‘엑스칼리버’ 주인공 배우 김성규가 ‘시어터플러스’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성규는 소년미가 넘치는 청량하고 해맑은 모습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상념에 잠긴 듯한 고뇌에 찬 표정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2012년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시작으로 ‘킹키부츠’ 등 대형 뮤지컬 무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김성규는 “아더가 성장해 나가듯, 나도 열심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배우로서 인정받는 것은 너무나 뿌듯한 일이다. 더 열심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에 대해 김성규는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기가 생각보다 더 두렵고 어려웠다. 꽤 큰 용기가 필요한 시기였다”며 “많은 생각과 고민, 새로운 시작을 하는 한 해였고, 한편으로는 용기 낼 수 있어 참 감사한 한 해였다”고 말했다.
 

 

작품 속 가장 와 닿는 넘버를 묻는 질문에 김성규는 “극 중 ‘아더’가 암울한 시대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언제일까’가 가장 인상적”이라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며 살아가고 싶다. 그래야 제 삶도 행복해지니까요”라고 답했다.
 

 

한편, 김성규가 출연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