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에스원은 자사 제품인 CCTV를 홍보하는 영상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500만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영상은 걸그룹 ITZY 노래에 맞춰 추는 춤 덕분에 'ITZY 빌런'으로 유명해진 유튜버 효크포크와 함꼐 제작했다. '보안업은 경직되고 딱딱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에스원이 제작했다.

 

에스원 홍보 영상 콘텐츠
에스원 홍보 영상 콘텐츠
에스원은 올해부터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수단으로 SNS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유튜브 공식 채널 '어서와 에스원'은 일상 속 에스원의 활약이나 에스원 임직원에 대한 궁금증 등을 시청자 눈높이에 맞춰 보여주며, 구독자수는 작년 대비 380%, 조회수는 656% 증가했다. 유튜버들과 협업한 영상 콘텐츠들은 평균 6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에스원 관계자는 "SNS를 통해 보안업체가 갖고 있던 딱딱하고 경직된 이미지를 깨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멀게만 느껴졌던 보안서비스가 우리 생활 곳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임을 홍보해 보안업의 대중화를 선도하겠다. 기업 SNS채널의 한계를 넘어 대중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