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의 상서로운 기운이 여러분 가정에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최문봉 기자= 송파구의회 이황수 의장은 2022년 신년사를 통해 "다사다난했던 신축년 한 해를 뒤로하고, 흑호랑이의 위엄이 가득한 임인년(任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상서로운 검은 호랑이의 굳센 기운이 여러분의 가정에 함께 하기를 소망한다"고 새해 인사말을 전했다.

송파구의회 이황수 의장(사진=송파구의회)
송파구의회 이황수 의장(사진=송파구의회)

또한 이 의장은 "집행부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하여 관련 사업 추진을 독려하고, 견제와 감시의 눈을 통하여 불합리하고 잘못되는 부분은 없는지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의 임인년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67만 송파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신축년 한 해를 뒤로하고, 흑호랑이의 위엄이 가득한 임인년(任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상서로운 검은 호랑이의 굳센 기운이 여러분의 가정에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지속되는 코로나 위기상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격변 속에서도 송파구의회가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동행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송파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에 힘입어 송파구의회는 예산안 심사와 행정사무감사는 물론 의원발의 조례 제·개정을 통하여 구민들의 애로사항을 개선하고, 행정의 현장을 찾아 발로 뛰는 현장 활동을 통하여 구민의 목소리에 항시 귀 기울여 왔습니다.

또한,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에 따른 관련 규정 개정을 통하여 의회가 구민의 곁에서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도시 송파구는 다양한 자원과 젊은 역동성을 바탕으로 ‘송파둘레길 조성’, ‘거여․마천 종합개발’, ‘풍납동 도시재생사업’, ‘문화시설 아트갤러리 건립’, ‘방이2동 및 잠실본동, 풍납2동 청사 복합개발’ 등 각종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의회의 역할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집행부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하여 관련 사업 추진을 독려하고, 견제와 감시의 눈을 통하여 불합리하고 잘못되는 부분은 없는지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당찬 각오를 품고 출발했던 제8대 송파구의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년 임인년 새해

                   송파구의회 의장 이황수 올림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