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민들께 감사
시의회 더욱 하나 되어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위해 최선 다할 것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목포시의회 박창수의장이 신년사를 통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목포시의회 박창수 의장.
목포시의회 박창수 의장.

박창수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지난해는 코로나19의 대유행 속에서 방역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는 가운데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달려왔던 한해였다”고 밝혔다.

이어 “국립목포대학교 의과대학 및 의대병원 유치지원 특별위원회와 목포시내버스 업체 휴업관련 특별위원회 활동 등을 통해 우리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노력하였다”고 강조했다.

또“한국섬진흥원 유치를 위한 성명서 발표, 한국섬진흥원 목포 유치 촉구 건의안 채택, 한국섬진흥원 유치 기원 릴레이 참여, 전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한국섬진흥원 목포유치지지 도출 등 한국섬진흥원의 목포유치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한해였다”고 덧붙였다.

특히, 박 의장은“지난 1년을 되돌아보면 아쉬움 점도 많지만, 새해를 시작하며 시민께서 허락하신 4년이란 시간의 소중함과 그 무게를 다시 되 새기며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박 의장은“지방자치법이 32년 만에 전면 개정되어 1월 13일 시행을 앞두고 있다며 새로운 제도가 조기에 정착되어 진정한 주민주권을 실현하고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지난 한 해 목포시의회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을 펼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