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플랫폼 '프로젝트 MOD' 콘텐츠 제작 공모전 'Creators Invitational 2021'의 신년 파티 '2022 Play Party'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참여 크리에이터 300명과 넥슨 프로젝트 MOD 팀이 함께하며, 넥슨 홍보실 조금래 PD가 사회를 맡아 7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크리에이터들은 프로젝트 MOD 내 'Play Party 월드'에 모여 다양한 파티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팀을 구성해 협동 미션들을 수행하며 친목을 다지고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는 신규 아티스트 '케플러'(Kep1er)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3일 오픈했다. 케플러는 유니버스가 공식 플랫폼으로 참여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신인 그룹이다. 3일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에 합류한다. 국가별(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는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 등 유니버스 기능을 통해 전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화보, 예능 등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8주년 해인 2022년 새해를 맞아,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되며, 매일 게임에 접속해 8주년 기념 코인을 얻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코인은 매일 출석 시 20개씩 지급되며, 누적 코인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최대 2천 코인을 모으면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초월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종류를 직접 선택해 최고 등급인 6성 전설룬도 총 2회까지 만들 수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 'New Year 페스티벌 2022'를 진행한다고 2021년 12월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가 추가됐다. 배반자 멜리오다스는 처음으로 추가되는 어둠 속성의 영웅으로 신규 어둠 속성은 어둠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 주는 피해가 10%가 증가하며 아군 영웅이 우세 속성 영웅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