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이모저모] 이마트, 국산 방어회 할인판매 등
상태바
[유통가 이모저모] 이마트, 국산 방어회 할인판매 등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2.01.05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는 6~12일, 국산 방어회를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할인 판매한다. 올해 방어는 작년 고수온의 영향으로 가격이 오른 바 있다. 이마트는 방어 가격 안정화를 위해 작년 여름부터 강원도를 비롯한 동해안 일대에서 방어 치어를 확보, 어가·축양장과 사전 기획하여 남해안 지정 양식장에서 총 2만 마리의 방어, 약 130톤 물량을 비축한 바 있다.

▲현대리바트는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콜리코의 의자 7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콜리코는 1920년 이탈리아에서 가구 디자이너 안드레아 콜리코가 설립한 의자 전문 가구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리코 체어’는 팔걸이 유무에 따라 일반형(3종)과 암체어형(4종) 등 총 7종이다. 주요 제품은 위아래가 비치는 투명한 의자부터 빨강, 노랑, 검정 등 원색이 특징이며,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부터 포장까지 모든 공정을 거쳐 완제품으로 국내에 수입된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12일까지 로레알 브랜드 행사를 전개한다. 키엘, 입생로랑, 랑콤, 비오템,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틀리에코오롱, 어반디케이 등이 참여, 롯데 단독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키엘은 울트라훼이셜크림의 대왕 점보 사이즈를 설날 에디션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랑콤은 제니피끄에센스를 행사 기간 롯데 단독 포장 패키지로 제공하고, 입생로랑 캔디글레이지 컬러밤 듀오 세트는 롯데온 단독으로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코믹 숏무비 '당근마켓 남편들'로 화제를 모은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스핀오프 영상이다. 영상에서는 중고마켓 거래 장면의 패러디를 통해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남편들의 모습과 고민을 너덜트가 재치 넘치게 풀어내며 매해 똑같은 설 선물 세트 대신 센스있게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전북 고창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1일부터 '상하농원 프레시 스트링치즈 체험'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우유에서 치즈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커드를 직접 늘리고 모양내어 스트링 치즈를 만들고, 만든 치즈를 이용하여 이탈리아 음식 '칼조네'까지 만들어본다. 상하농원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각 회차 최대 4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SPC그룹(회장 허영인) 브랜드 잠바주스는 '에너지보울'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렌지주스에 딸기, 파인애플, 바나나 등을 갈아 넣은 스무디 위에 생 오렌지, 딸기, 코코넛칩 등 토핑을 얹은 '선라이즈 에너지보울', 애플주스와 케일, 망고, 바나나 등 과일과 채소를 혼합하여 갈아낸 뒤 생 키위, 라즈베리 토핑을 더한 '그린데이 에너지보울', 홍시와 요거트가 섞인 스무디 위에 치아씨드, 피스타치오, 건크렌베리가 토핑으로 얹어진 '홍시파워 에너지보울' 등 3종이다.

▲hy는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광고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기용했다고 4일 밝혔다. 사측은 이제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역동적인 에너지가 발휘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규 CF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광고는 발휘의 우수한 체내이용률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2월 2일까지 총 3000만 원의 버킷리스트 지원금을 제공하는 '신년대박 신박쇼'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여행', '행운 비상금' 등 분야별 5명씩 총 15명의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을 통한 누적 구매금액 3만원 이상인 고객들은 응모 가능하다.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이다.

▲사조그룹은 2022년도 정기인사에서 주지홍 사조그룹 식품총괄 본부장(부사장)이 식품총괄 부회장으로 승진한다고 밝혔다. 주지홍 신임 부회장은 1977년생으로 2011년 사조해표 기획실장으로 사조그룹에 입사했다. 2014년 사조해표 경영지원 본부장을 맡았으며, 2015년부터는 사조그룹 식품총괄 본부장으로 경영 전면에 나서 그룹의 식품부문을 이끌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5일, 친환경 종이로 만든 얼음컵을 선보였다. 원지는 FSC인증 소재를 사용했다. FSC인증은 환경, 경제, 사회적 측면의 10가지 지속가능한 산림관리원칙에 따라 환경 보전을 위한 책임있는 관리를 통해 수확된 임산물로 만들어진 종이, 상품 등에 부여되는 국제인증제도다. 여기에 친환경 코팅(솔 코트, sole coat) 기술을 사용했다. 종이 재활용 분리배출이 가능하며 재활용률은 92%에 달한다고 세븐일레븐 측은 설명했다.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는 4일,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고기완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도톰하고 큼직하게 빚은 고기완자에 고소한 국산 계란옷을 입힌 후 오븐에 골고루 구워낸 것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계란옷을 입혀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갓 부쳐낸 것처럼 노릇노릇하다. 명절 상차림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평소에도 밥 반찬이나 술 안주,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고.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독일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 디자인을 적용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파버카스텔 파스텔과 펜슬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우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 프라이머가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