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 /ⓒ군위군청
경북도 군위군은 군위사랑상품권 할인판매행사를 개시하기로 했다. /ⓒ군위군청

[경북=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경북도 군위군은 2022년 1월 7일부터 군위사랑상품권 할인판매행사를 개시하기로 했다.

이번 특별할인판매 행사는 2022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위축된 지역경기를 소비촉진을 통해 활성화하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10% 할인행사를 이어가기로 했다.
 
올해 판매목표액은 250억 원으로 개인당 월 최대 10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법인 및 단체 등은 할인율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군위사랑상품권은 현재 카드형 상품권으로만 판매되고 있으며, 스마트폰 어플(‘군위사랑상품권’)을 통해 금융기관을 방문하지 않고도 발급과 충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군위군에는 현재 음식점․마트․주유소 등 600여 개의 상품권 가맹점이 등록되어 있으며, 상품권 이용 활성화와 더불어 가맹점 수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군위군 관계자는 “이번 군위사랑상품권 할인판매 행사를 통해 설 명절 이전 지역경기 회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군민들께서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