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소울러너 '세르비'가 추가되고, 소울러너의 배치 슬롯이 2개가 늘어났다. 또, 슈를 강화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인 슈 아티팩트 레벨은 기존 600에서 700으로 늘어났다. 성물 초월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보유 중인 성물에 동일한 부위의 재료 성물과 정화의 이슬을 재료로 사용해 성물의 초월을 진행해 성물의 스탯과 옵션 증가 수치를 상향할 수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와 시나리오 외전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볼트Z는 충전, 감전, 마비 등의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영웅이다. 적에게 '궁극기 게이지 증가 불가', '이로운 효과 해제' 등 효과를 부여하며, 본인이 사망하면 주변에 방어무시 피해와 감전 효과도 준다. 세븐나이츠2 세계관에서 가장 뛰어난 공학자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이하, 니아)'와 함께 전투하는 로봇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2주년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열고 오는 11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는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2주년 업데이트 세부 정보와 기념 이벤트, 그리고 올해 상반기 마일스톤을 공개할 계획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와 박상연 디렉터,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 버츄얼 유튜버 '라니', 게임 캐스터 레나가 출연한다.

▲넥슨은 6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네 번째 시즌 '에피소드5: 태양의 비원'을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라 타라타 왕성에 신규 110레벨 레이드 전투 '죽음의 변증법'이 열렸다. 이 곳에서 '로메르'를 물리치고 여신 마하에게로 향하는 영웅 일행 앞을 막아선 왕 '밀레드'와의 대결이 펼쳐진다.

▲넥슨은 6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2 시즌1: Zero Hour'를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라 정기점검 전까지 최종 달성한 2021 시즌계급 및 일반계급을 기준으로 2022 시즌계급이 시작된다. 이때 최종 달성한 계급 구간에 따라 2022 시즌계급 시작점이 달라진다. 또, 과거 일반계급과 시즌계급으로 획득한 경험치에 따라 새롭게 통합계급을 부여한다. 통합계급은 기존 일반계급과 동일한 계급장을 사용하며, 소장부터는 통합 랭킹에 따라 상대적으로 계급이 결정된다. 또, 3월 31일까지 퀘스트를 완료해 '서든패스'와 '챌린지패스'를 차례로 성장시키면 레벨마다 보상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