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그룹은 2022년 첫 수시채용을 실시하고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의약품, 진단·영상장비, 건강기능식품 등 영업·마케팅 △언론홍보, IR, 브랜드마케팅, 회계, 구매, 인사 등 일반관리 △연구, 임상, 개발, 라이선스, IP 등 R&D △생산·품질·제조 관리 직군이며,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선발된 신입·경력사원은 지주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JW바이오사이언스, JW생활건강, C&C신약연구소, JW크레아젠 등 각 회사의 해당 채용부문에 배치될 예정이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상반기 내 탈모치료제 전용 생산라인 완공 후 상업생산에 돌입, 생산 효율성을 대폭 강화하면서 올해를 탈모 시장 공략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전용라인이 갖춰지면 탈모치료제 성분인 피나스테리드 및 두타스테리드의 생산능력이 기존 생산량 대비 3배 이상으로 늘고, 생산 효율성 향상으로 원가경쟁력도 강화된다는 설명이다. 한올 측은 '헤어그로정'(피나스테리드)와 '아다모정'(두타스테리드)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제품의 총 매출은 지난 4년간 연평균 31%씩 성장했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은 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보탈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보탈리늄 유래 펩타이드에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 비사보롤 등을 더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저분자부터 중분자, 고분자까지 10가지 분자 크기의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3중으로 레이어링한 '울트라 HA-G'가 피부 겹겹이 수분을 쌓아주고, 특허 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과 17종 아미노산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해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