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단신]JW그룹 수시채용 등
상태바
[제약·바이오 단신]JW그룹 수시채용 등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01.07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그룹은 2022년 첫 수시채용을 실시하고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의약품, 진단·영상장비, 건강기능식품 등 영업·마케팅 △언론홍보, IR, 브랜드마케팅, 회계, 구매, 인사 등 일반관리 △연구, 임상, 개발, 라이선스, IP 등 R&D △생산·품질·제조 관리 직군이며,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선발된 신입·경력사원은 지주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JW바이오사이언스, JW생활건강, C&C신약연구소, JW크레아젠 등 각 회사의 해당 채용부문에 배치될 예정이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상반기 내 탈모치료제 전용 생산라인 완공 후 상업생산에 돌입, 생산 효율성을 대폭 강화하면서 올해를 탈모 시장 공략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전용라인이 갖춰지면 탈모치료제 성분인 피나스테리드 및 두타스테리드의 생산능력이 기존 생산량 대비 3배 이상으로 늘고, 생산 효율성 향상으로 원가경쟁력도 강화된다는 설명이다. 한올 측은 '헤어그로정'(피나스테리드)와 '아다모정'(두타스테리드)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제품의 총 매출은 지난 4년간 연평균 31%씩 성장했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은 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보탈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보탈리늄 유래 펩타이드에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 비사보롤 등을 더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저분자부터 중분자, 고분자까지 10가지 분자 크기의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3중으로 레이어링한 '울트라 HA-G'가 피부 겹겹이 수분을 쌓아주고, 특허 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과 17종 아미노산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해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