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신한금융희망재단(이사장 조용병)은 10일, 그룹사 통합 금융교육 플랫폼 '신한 이지(easy)'를 공개했다.

신한 이지는 신한금융희망재단과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라이프 등 계열사 별로 진행해오던 금융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린이, 청소년, 실버 세대 등 전 세대에 필요한 금융지식을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그룹사 통합 금융교육 플랫폼이다.

신한금융희망재단 그룹사 통합 금융교육 플랫폼 '신한 이지' 첫화면 (자료=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희망재단 그룹사 통합 금융교육 플랫폼 '신한 이지' 첫화면 (자료=신한금융지주)

세대별 맞춤 온라인 금융교육 프로그램 및 금융사기보호 등 금융소비자들이 알아야할 필수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금융체험관 운영, 신한금융의 주요 오프라인 금융교육의 신청 및 후기 등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모션게임 등 체험을 통해 학습 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도 개발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희망재단 관계자는 "신한금융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부합하는 온라인 통합 금융 교육 채널"이라고 신한 이지를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