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 피규어 2종 출시를 발표하고 2월 13일까지 사전 주문을 실시한다. 캐릭터의 콘셉트에 맞춰 단품 또는 세트 패키지 구매가 모두 가능하다. 세트로 결합할 경우, 제품 베이스에 위치한 LED가 점등되며 기믹 연출이 있다. 게임 재화 쿠폰이 동봉되며, 해당 쿠폰에는 '전설의 소환서' 1개, '신비의 소환서' 30개, '데빌몬' 1개, 크리스탈 2000개 등이 동봉돼 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 신규 피규어 (사진=컴투스, 구루컴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 신규 피규어 (사진=컴투스, 구루컴퍼)

▲컴투스는 14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 신규 전설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추가된 '베스'는 전설 등급의 물 속성 몬스터로, 공격에 특화된 스킬 구성과 화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메인 스킬 '영원한 상처'를 통해 적 전열 몬스터들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들의 최대 체력까지 파괴하는 강력한 광역 스킬을 사용한다. 새 영웅 등급 스펠도 함께 추가됐다. 유저는 적군 선봉과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전장으로부터 격리시킬 수 있는 '추방'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Vol.2 앨범을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유저 감사 이벤트로 선보이며, 총 16페이지의 화보집과 2주년 업데이트에서 오픈되는 '에피소드8'의 테마곡 'HOUSE OF THE RISING SUN'을 포함한 총 24곡의 OST와 BGM이 담긴 CD로 구성되어 있다. 별도 판매되지 않으며, 3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2주년 축하 인사를 댓글로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총 1000명에게 제공된다.

▲넥슨은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의 'eK리그 챔피언십 2022 시즌1'에 진출할 4개팀을 선발하는 '클럽 디비전 2022 프리시즌' 본선을 14~16일 진행한다. 이번 첫 번째 디비전 프리시즌에서는 각 K리그 구단 대표로 선발된 22개팀들이 6개 그룹으로 나뉘어 풀리그를 치른다. 1위부터 4위에 오른 팀은 'FIFA 온라인 4 eK리그 챔피언십 2022 시즌1' 진출권과 4월 개막하는 국제대회 'EA Champions Cup(EACC) Summer 2022' 한국대표 선발전의 참가자격을 부여한다. 또, 매달 600만 원씩 운영비를 지급하며, 이번 대회 상금으로 넥슨캐시 300만 원과 함께 1위팀과 2위팀에 각각 1500만 원과 900만 원을, 3위팀과 4위팀에게는 각각 600만 원과 300만 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