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발표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발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2.01.1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KCC글라스(대표이사 김내환)는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몰 '홈씨씨몰'가 주최한 '제1회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7점을 발표했다.

제1회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작 '온재'(자료=KCC)
제1회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작 '온재'(자료=KCC)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작품 접수 기간을 거쳐 약 한달간의 심사 끝에 수상작이 선정됐으며 ▲대상(1점) ▲최우수상(1점) ▲우수상(2점) ▲장려상(3점)이 뽑혔다. 대상 수상작에는 상장 및 상금 200만 원, 최우수상 수상작에는 상장 및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되며 나머지 수상작에도 각각 상장과 상금이 주어진다.

대상은 작품명 '온재(溫在): 온기가 존재하는 삶의 공간'을 출품한 명지대학교의 황민근 학생에게 돌아갔다. 1인 가구 증가와 복잡한 도시를 떠나 안빈낙도의 삶을 지향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러스틱 라이프'(Rustic Life, 소박한 삶) 인테리어를 구현한 작품으로, 1.5룸으로 구성된 40㎡(약 12.1평) 규모의 오피스텔 공간을 편리하면서도 시골 고유의 고즈넉함과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서정적인 공간으로 구성했다.

선정 결과는 홈씨씨몰 고객센터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수상작은 홈씨씨몰 쇼룸에서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