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한국나눔연맹 3천만원 상당의 쌀 기탁

[전남=뉴스프리존] 박용하 기자= (사)한국나눔연맹이 신안군에 거주하는 저소득계층을 위해 30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20kg 500포를 기탁했다.

사)한국나눔연맹은 저소득계층을 위해 30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20kg 500포를 기탁했다.

1992년 설립된 (사)한국나눔연맹은 전국 26개 지역 천사무료급식소를 운영하며 도시락배달, 효도관광, 생필품 지원 등 빈곤 노인과 소외된 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비영리단체다.

(사) 한국나눔연맹 이순자 부장은“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기탁으로 나눔과 온정이 깃드는 천사섬 신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의 그늘진 곳에 온정과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연맹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안군복지재단 이사장 박균보씨는 “추운 겨울 따뜻함을 나누는 큰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기탁한 쌀은 지역주민에게 온정을 담아 신속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사)한국나눔연맹과는 첫 사업인 만큼 추후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체감하는 민간복지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