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선보여
상태바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선보여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2.01.2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삼성전자는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서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Ai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는 어린이용 도서와 장난감, 편백나무 칩 풀장 등으로 꾸며진 테마 공간이다.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공기 질 관리가 필수적이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설치된 '비스포크 큐브 Air'와 아이 모델들. (사진=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설치된 '비스포크 큐브 Air'와 아이 모델들.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Air는 '비스포크 AI+ 청정'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10분마다 실내외 공기 질을 분석하고 오염도를 예측해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필터 속 항균·살균부터 공간제균까지 가능한 '트리플 안심청정' 기능과 직접 닿는 바람 없이 저소음 청정이 가능한 '무풍청정' 기술이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도 비치해 키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을 지원한다. 또 6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과 뽀로로 협업으로 제작된 장난감 '신기한 옷장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윤태식 한국총괄 상무는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혁신 기술을 접목한 비스포크 큐브 Air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신라호텔 오상훈 총지배인은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키즈 라운지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비스포크 큐브 Air의 차별화된 청정∙살균 기능으로 쾌적한 패밀리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