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국민의힘 경기 안성 김학용 전의원은 오는 3월 국회의원 재선거를 앞두고, 양질의 일자리가 넘쳐나는 안성을 만들겠다고 공약했습니다.

김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의 차세대 반도체 공장을 안성에 유치하겠다고 힘줘 말했습니다.

[인터뷰] 김학용 전 의원/국민의힘 안성시

-"이번에 다시 국회로 보내주시면 지난 12년 동안 시민 여러분과 제가 준비해 온 토대 위에 삼성전자 제2의 평택공장을 안성에 유치하고, 그리고 평택-부발-이천 철도를 조기 착공해서 우리 안성 시민들이 바라는 안성 그리고 양질의  일자리가 넘쳐나는 안성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김정순 기자) 김학용 전 의원은 앞서 개소식 이벤트로 워킹맘 박선옥씨와 청년자영업자 봉원하씨. 대학생 박지예, 고등학생 최서윤 씨 등 과 ‘청년 X 여성, 안성의 미래를 묻다’라는 주제로 유튜브 생방송 간담회를 열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인터뷰 김학용 전 의원/국민의힘 안성시 

유튜브생방송 질문/지난해 선거에서 낙선을 하셨는데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보시는지? 

(김학용 의원)

-"역시 제가 부족했다고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 더 제가 시대의 흐름을 알고, 또 안성시민들의 흐름을 알고,  이제까지는 그저 그냥 막연히 열심히 한다고 그랬는데 이제는 좀 열심히 하는 것도 좀 세분화해서 거기에 맞는 맞춤형 의정활동을 통해서..."

인터뷰 최호섭 안성시 공도읍민/ 국민의힘 김학용 전의원 선거캠프 개소식
인터뷰 최호섭 안성시 공도읍민/ 국민의힘 김학용 전의원 선거캠프 개소식

(최호섭 안성시 공도읍민)

-"공도에서는 여러가지  현안 문제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학생들이 너무 많고 학교 공간이 좀 부족한데  학교 신설문제가 또 가장 큰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안성공도와 평택으로 출퇴근 시간만 되면 꽉 막히는 이러한 교통문제들도 해결할 수 있는 이러한 역과 여건들이 마련이 되었으면 하고요." 

-"여러 가지 김학용 국회의원이 공약들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 그리고 실행된 것도 있고 안 되는 것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하루빨리 이런 것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의견들을 내서..."

(김정순 기자) 김 전의원은 100만평 규모, 상시 고용인원 5만명이상인 차세대 반도체 공장을 안성으로 유치해 50년동안 일자리 걱정없는 안성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는데요.

이와 관련 삼성전자 한 관계자는 “공장입지가 그렇게 쉽지 않은 사안이고, 삼성전자의 안성입지를 위해 땅을 매입했다는 것은 확인되지 않은 것”이라며 고개를 저었습니다.

지금까지 안성에서 김정순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