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시 대천2동 제8기 주민자치위원회가 출범했다.(사진= 대천2동)
충남 보령시 대천2동 제8기 주민자치위원회가 출범했다.(사진= 대천2동)

[충남= 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 대천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병하)는 21일 대천2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올 한해 새롭게 구성된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갈 임원진을 구성하며 제8기 대천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출범을 알렸다.

이날 위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출범식에는 임원선출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위원들이 함께 제작한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영상은 대천2동 주민자치위원과 고문 모두가 참여해 제작한 영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위원들 각각의 희망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주고 새롭게 출범하는 주민자치위원들이 이를 위해 선도적으로 앞장서고자 하는 결의를 다졌다.

유병하 주민자치위원장은 “이 영상은 동사무소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앞으로 시민들과 공유할 계획”이라며 “또한 “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하기를 기원하며, 의료진과 방역당국 그리고 시민 모두가 다시한번 힘을 내기를 주민자치위원 모두기 한마음으로 응원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