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역광장 기자회견 포함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3일 매타버스 일정으로 경기도 남부일대를 순회하며, 우리동네 공약을 제시하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재명 대선후보/더불어민주당)

-"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안전하게 공정하게 사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그 안에서 우리의 삶이 더 나아져야 한다.  정부는 국민들의 민생을 챙겨야 한다.  그리고 민생 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것, 바로 먹고사는 문제, 경제입니다. 그렇죠.

-"경제를 잘 챙기는 유능한 리더가 있어야 나라가 발전하고, 국민들이 더 행복해지고, 젊은이들이 기회가 부족해서 남녀가 나누어서 싸우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게 만드는 것이 바로 국가의 역할이다.  이것이 국가의 역할이, 정부의 역할이, 리더의 역할을 가장 잘하는 사람이  그 사람이 누구입니까?"

[김정순 기자] 이른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공약 시즌2입니다.

이날 이재명 후보는 오후 2시 30분쯤 평택역앞 광장에 도착했했습니다.

(이재명 대선후보/더불어민주당)

-"우리 평택시장님 일 잘 하시죠.  우리 평택 시장께서 제가 도지사할 때 얼마나 괴롭히는지를  우리 평택시에서 GTX 연결해 달라. 그래서 제가 사인 했습니다."

_"그래서 제가 그 얘기를 알고 있어요. 신도시를 워낙  많이 개발하니까 평택의 구도심들이 망가진다.  이 균형도 좀 잘 맞춰야 되겠다. 맞죠.  같이 살아야 되지 않겠어요."

[김정순 기자] 앞서 이재명 후보는 오산시청앞 광장에서, 안성에서는 명동거리에서 마이크 없이 국민관심사에 대해 역설했습니다.

27일 경기도 곳곳을 누빌 계획인 이재명 후보는 226개 기초지방자치단체 맞춤형 공약을 마련 순차적으로 내놓고 역설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경기남부에서 뉴스프리존 김정순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