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상평공단에서 현장 홍보진행

중진공 이한철 부이사장(좌측 일곱번째)이 ㈜두산종합목재 윤두칠(우측 일곱번째)에게 일자리 안정자금에 대해 설명한 후,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사진=중소기업진흥공단)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중소기업진흥공단 이한철 부이사장 등 임직원들이 17일 진주 상평공단을 방문하여일자리 안정자금 에 대한 현장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한철 부이사장은 진주시 상평공단 소재 소기업인 ㈜두산종합목재(대표 윤두칠)를 방문하여 대표자에게 일자리 안정자금에 대해 설명하면서 “최저 임금인상으로 소기업의 인건비가 가중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정부에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인건비 부담을 완화시켜주고자 일자리 안정자금, 사회보험료 경감제도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으니, 활용하시라”고 안내했다.

이날 이한철 부이사장과 동행한 중진공 본사 및 경남서부지부 직원들도 공단 일대 소기업들을 방문하여 일자리 안정자금 홍보물을 배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중진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자리 안정자금 집중 홍보의 날인 매주 수요일에 중진공 임직원들이 기업 현장을 방문하여 일자리 안정자금에 대해 안내하며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