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사회봉사단체 지원 위해 기부금 450만원 전달

[경기=뉴스프리존] 주영주 기자=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26일 의장실에서 관내 사회봉사단체 지원을 위해 기부금 45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성남시의회, 이웃돕기 기부금 전달(사진=성남시의회)
성남시의회, 이웃돕기 기부금 전달(사진=성남시의회)

이번 전달식에는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더불어민주당 대표 마선식 의원, 국민의힘 대표 이상호 의원과 관내 사회봉사단체인 「성남사랑공동체」여조 대표, 「남한산성복지회」백종춘 대표, 「한국주거환경협회(사랑의집수리봉사단)」 유선준 고문과 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이 참석했다. 

의회는 이 자리에서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과 환경보전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해 온「성남사랑공동체」,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물질·정서적인 지원을 꾸준히 실천한「남한산성복지회」와 취약계층에 대한 집수리를 통해 이웃사랑을 전하고 있는「한국주거환경협회(사랑의집수리봉사단)」에게 각각 150만원씩 총 450만원을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와 경기동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활동비 잔액을 기부하며 이루어졌다.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은 “코로나19 시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단체에 작은 마음을 전달하게 됐다.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과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