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의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를 2월 9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월드·파티 던전에서 라돈, 스피리드, 바포메트, 크라켄 등 거대 보스 공략 시 ‘토벌의 징표’를 얻는다. '토벌의 징표'는 능력치는 유지하면서 클래스 본연의 외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래스 오리지널 스킨', 명예 코인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전설 난이도의 이벤트 던전인 전설 시즌 던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된 전설 시즌 던전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는 전설 난이도의 던전 이용이 어려웠던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향된 난이도로 설정됐다. 신규 얼굴 장식 '설원 안대'와 이모션 '얼음조각사'도 추가됐다. 이밖에 문파 호위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를 강화하고,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상점의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변화를 주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신작 MMORPG 'HIT2'의 컨셉을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넥슨 자회사 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HIT2'는 원작 'HIT' 이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PC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왕이 되기 위해 성장하는 서사 아래 다른 영지와 경쟁하고 성을 점령하는 과정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컨셉 이미지 2종은 막강한 부와 통치권이 걸린 공성전의 중심지 '인테라 성'과 '트리아' 필드다.

▲넥슨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구원기사단과의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되는 여덟 번째 에피소드 '폭풍을 부르는 자'가 열렸으며, EP.8 주역이자 인류 최강의 카운터 각성 SSR 사원 '스톰 브링거 제이크 워커'와 SSR 사원 2종으로 거대한 컴파운드 크로스 보우를 사용하는 '제이나 크로펠', 새로운 흑막으로 떠오르는 구원기사단의 뉴페이스 '샬롯'을 추가하고, 재무장 사원 '유진'과 신규 특무함 '에이허브'도 선보였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레전드 트레이너 '킹타이거'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와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의 운세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및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과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해 12월 중순부터 약 한달 간 진행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2000만 원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전국의 약 100여 곳 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를 전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