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 28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6일간 진행

[전북=뉴스프리존] 최미영 기자=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가 새해를 맞아 ‘우리 골목 사장님들과 함께’하는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를 28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새해 설맞이경품 이벤트 진행(자료제공=군산시)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새해 설맞이경품 이벤트 진행(자료제공=군산시)

이번 이벤트는 명절 연휴 기간 '배달의명수' 앱을 이용해 2회 이상 주문한 경우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총 463명의 당첨자를 선정,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1등 무선청소기, 2등 무선이어폰(에어팟 등)을 비롯 군산 지역에서 생산한 어간장, 수제한과 세트, 잡곡 선물세트를 3위부터 5위까지 지급하고, 6등은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현석 소상공인지원과장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그동안 '배달의명수'와 함께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며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면서 우리 골목 사장님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배달의명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해 설맞이 경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명수' 앱 배너 및 고객센터, 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3월 지역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배달 플랫폼 수수료 절감을 위해 전국 지자체 최초로 출시된 '배달의명수'는 2021년도 12월 말까지 가맹점 수 1천400여 개소, 가입자 수 13만4천여 명을 확보하고 누적 매출 162억원의 기록을 달성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