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에서 '22TOTY(Team Of The Year)' 클래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22TOTY Final은 80명의 후보 선수들 중 이용자 투표를 통해 2021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12명으로 구성된다. 레반도프스키, 킬리안 음바페, 리오넬 메시 등 베스트 일레븐과 12번째 선수 손흥민이 클래스로 등장한다.

▲넥슨은 테스트 전용 공간을 판교 넥슨 사옥 인근에 신규 조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공간은 총 104대의 최신 사양 PC와 다목적 음향, 영상 시설을 구비한 업계 최대 규모의 테스트 전용 공간으로, PC방 컨셉의 메인 테스트룸은 게임 몰입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했다. 두 곳의 별도 공간으로 조성된 옵저버룸은 특수 디스플레이 월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모든 참가자의 게임 플레이 화면 및 표정, 컨트롤 등의 다양한 정보 확인 및 수집이 가능해 보다 원활하고 정밀한 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규모 그룹의 참여를 목적으로 한 유저 테스트룸, 참여자의 추가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그룹 인터뷰룸 등의 공간과 여러 편의 시설을 갖췄다.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모바일 스토리 RPG(역할수행게임) '워너비챌린지'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법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담아낸 신규 if영원+ '사랑의 마법' 이야기를 새롭게 공개했다. if영원+는 기존 if영원보다 더 많은 스토리와 콘텐츠를 담아낸 영원 카드다. 새롭게 추가된 여덟 번째 if영원+는 진실한 사랑을 찾기 위해 금지된 사랑의 묘약을 사용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다. 유저들은 4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