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윤호중 원내대표, 김영진 사무총장,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참석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더불어민주당 원외지역위원장협의회(회장 김현정, 평택을 지역위원장)는  28일  총회를 가지면서  전략지역인 원외지역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다짐하는 2022 대선 필승결의 다졌습니다.

총회는 조직본부의 김용 부본부장이 대선 승리를 위한 더원협의 전략이라는 주제의 특강으로 마무리가 됐습니다. 
이날 총회에는 김현정 회장과  50여명의 원외위원장들, 그리고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윤호중 원내대표, 김영진 사무총장,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등 국회의원들도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현정 회장은 “전략지역인 원외지역이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육성 잠시 들어보시죠.

(김현정 회장/더원협의회장)

-"우리 원외 지역위원장들은 정말  후보님 말마따나  험지가 아니라 전략 지역이라 생각하고요.  저희는 앞으로의 대선 승리를 발판으로 지방선거에서 이기고 또 다음 차기 총선에서 우리가 원내로 진입하기  위한 교두보를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도 우리의 일이다라고 하는 절박함으로 뛰고 있습니다."

-" 그래서 매일 출퇴근 시간에 피켓을 들고 시민들에게 인사드리고 있고 시민들 한 분 한 분 조직을 찾아가서 정책간담회를 통해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 한편 바닥을 다지고 있는 활동들도 하고 있고요."

[김경훈 기자] 이날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이재명 후보는 김영진 사무총장을 통해 “원외 지역의 승리는 대선 승리의 핵심이 될 것이며, 원외지역위원장님들은 물론 국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김현정 회장은 현재 우분트포험 대표이자 제20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경기도당 공보단장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수도권지역 소식 김경훈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