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도경수와 원진아 주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크랭크업했다.

원진아,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스틸
원진아,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스틸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피아노 천재인 음대생 '유준'(도경수)이 캠퍼스의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정아'(원진아)를 우연히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로 2008년 개봉한 동명의 원작은 개봉 당시 OST 신드롬을 일으킨 것은 물론, 음악과 로맨스를 아우르는 감성을 담아내며 지금까지도 수많은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영화 ‘스윙키즈’부터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도경수가 슬럼프에 빠진 천재 피아니스트 음대생 ‘유준’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영화 ‘해피 뉴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원진아가 비밀을 간직한 음대생 ‘정아’ 역을 맡았다.

여기에 브라운관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 신예은은 당찬 성격의 기악과 과대표이자 바이올리니스트 ‘인희’ 역을 맡아 스크린에 데뷔한다.

도경수는 “좋은 감독님, 배우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현장이었다”며 “관객분들께 잊지 못할 감성을 안겨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원진아는 “‘정아’로 살아간 특별한 시간들을 잊지 못할 것 같다”며 “음악과 사랑이 함께 있는 작품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후반 작업 이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