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이모저모]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세트' 출시 등
상태바
[유통가 이모저모]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세트' 출시 등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2.02.0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 세트는 왕실의 전통복식 '후수'에서 영감을 받았다. 후수는 왕과 왕비가 의례복을 입을 때 허리 뒤로 늘어놓아 궁중의 품위를 드러냈던 매듭 형태의 띠 장식이다. 전통 공예가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했다. 가운데 매듭은 떼어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7일에는 빌리프의 잠든 사이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 빌리프의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슈퍼 나이츠-멀티 비타민 마스크'는 비타민 B3, C, E, B12 총 4가지 비타민 성분이 담긴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활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준다. 피부의 투명도 개선1 효과(수면 부족 대상자 피부 투명도 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평소 수면시간이 6시간 미만인 24~60세 여성 대상 지난해 11월 18~26일 시험. 기관 : 엘리드)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 나이츠-클리어 수딩 마스크'는 아가베 성분과 스쿠알란이 담긴 '클리어 수딩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시원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외부 스트레스가 누적된 피부에 3중 진정효과를 제공(인체적용 시험의 결과, 주관기관 : 엘리드, 각 21~60세 여성 32명 대상 시험)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한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와 '톤업' 선크림을 새롭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헤라 'UV프로텍터 라인'은 5-디펜스 시스템(5-Defense System)의 5중 차단 기술로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 라이트, 초미세먼지, 적외선을 포함한 유해 자극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는 자극 받은 피부를 젊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담았다. 'UV프로텍터 톤업'은 백탁 없이 자연스럽게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톤 연출을 돕는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TM를 함유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필보이드는 '퍼퓸드 샤워 젤'과 '퍼퓸드 바디로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퍼퓸드 샤워젤은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필보이드 대표 오일 4종(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 아몬드오일, 아보카도 오일)과 보습성분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퍼퓸드 바디로션은 퍼퓸드 샤워젤 사용 후 바르면 더욱 뛰어난 보습 효과를 보인다.

▲이마트는 10일부터 기존 33개 점포에서 운영했던 무항생제 돈육 매장을 전국 130개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또 매장 확대를 기념해 10~16일 무항생제 브랜드 돈육 뒷다리살과 앞다리·갈비를 할인판매한다. 무항생제 인증 돈육은 사료에 항생제,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사용하고, 동물용의약품 사용 금지 등 일정한 인증 기준을 지켜 생산한 축산물이다. 이마트는 축산 사육 농가부터 가공 업체뿐 아니라 판매처인 이마트 130개 매장까지 무항생제 축산물 취급 인증을 받았다.

▲롯데온은 이번 달부터 매월 9일을 '직구온(ON)데이'로 정하고 9~11일 해외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첫 행사에서는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총 18가지 인기 상품을 매일 6개씩 할인 판매한다. 상품 가격은 관부가세가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표기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4월 24일까지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전국 3개 전 점포(광주점·제주점·부산점)에서 모빌 전시 '봄, 공간에 바람을 담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모빌 아티스트 오시영의 아크릴 모빌 작품 총 100여 점을 선보인다. 오시영 작가의 작품은 꽃·식물·나무·돌 등 자연의 일부분을 연상케 하는 도형과 알록달록한 색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작품은 점포별로 20~50개씩, 매장 곳곳에 전시된다.

▲전북 고창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12~27일 매주 주말 한정으로 '사랑에 빠진 딸기 페스티벌'을 연다. 파머스빌리지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딸기 스마트팜인 상하베리굿팜에서 수확한 설향, 고슬 과 홍희 3가지 종류의 딸기를 초콜릿 퐁듀, 베이커리를 활용한 디저트류, 샌드위치와 같은 식사류로 만들어 뷔페 형태로 제공한다. 또 딸기와 함께하는 미니 게임존을 운영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레터링 우드 블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레터링 우드 블록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레터링 우드 블록은 총 10가지 질문과 미션이 적혀 있는 커플용 젠가 보드게임이다. 9일부터 20일까지 쿼터 사이즈 이상을 구매하고, 'KB해피리워드 카드' 또는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전액 결제 시 더 저렴한 가격에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hy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2종 '장&피부 듀얼케어 MPRO4', '장 집중케어 MPRO4'을 14일 출시한다. 장&피부 듀얼케어 MPRO4는 피부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피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HY7714'를 함유했다. HY7714는 1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지난해 1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규 건강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았다. 장 집중케어 MPRO4는 장 건강 특화 제품이다. 장내 생존율이 우수한 ‘HY7715’를 포함한 특허 유산균 4종을 넣었다. 장 내 유산균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3700㎎을 함유했다. 두 제품 모두 이중 제형을 적용,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와 액상형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섭취 가능하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