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에듀윌은 인터넷 강의 전문 기업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기업들 역시 임직원들의 건강을 챙기는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매일 집중휴식시간을 운영하고 사내 휴식 공간을 마련하는 등 신체 건강 케어와 함께, 임직원들의 정신 건강과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에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직원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외에도 직장생활을 하며 받는 스트레스나 개인적인 고민 등을 자유롭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사내 심리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에듀윌이 운영하는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쉼’에서는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주하며 임직원들의 마음의 안정과 정신적인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사내 포털을 이용해 상담 날짜를 선택하고 무료로 심리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심리상담 주제는 개인적 고민과 사회생활 스트레스, 가족 또는 지인들과의 관계에 대한 고민 등으로 자유롭게 선택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마음, 쉼’ 센터는 팀 소통 프로그램과 임직원 가족 대상 프로그램, 심리검사 및 해석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