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KCC(대표 정몽진)는 지난해 말 공식 런칭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가 기존 프리미엄 창호들과 차별화된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 (자료=KCC)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 (자료=KCC)

클렌체 제품은 뛰어난 단열성을 지녔으며, 알루미늄(AL 또는 AL cap)과 PVC의 복합재질로 만들어졌다. 홈페이지에서는 다중유리 시스템 단창 제품군인 M시리즈와 복층유리 시스템 이중창 제품군인 Z시리즈와 함께 주방용 시스템 창호 등의 옵션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브랜드의 스토리와 BI(Brand Identity)도 소개하고 있다. 클렌체 브랜드는 19세기 독일의 유명한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는 내용과 빛과 공간을 면밀히 탐구한 건축가의 철학과 클렌체가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가 결합하게 된 이야기 등을 전달한다.

메인 화면을 원페이지 스크롤 방식(One Page Scroll; 한 번 아래로 스크롤할 때마다 한 페이지씩 넘어가는 방식)으로 구현했으며, 반응형 웹으로 설계해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별도의 조정이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