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강지섭, 조승희 / (사진)=얼반웍스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다이아 전 멤버 조승희가 강지섭에게 설레이는 깜짝 키스를 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선 미소(조승희)가 도현(강지섭)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도현은 미소가 대본 연습 중이던 방에 들어섰다. 미소는 "선배님 저 오늘 낮에 범우선배님(현우 분)하고 기습 뽀뽀하는 씬 찍었어요"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도현이 "찍었거나 말거나"라며 관심을 주지 않았다. 

미소는 "그거 제 인생에서 첫 뽀뽀였어요"라며 덧붙였다. 도현은 "안됐구나. 드라마에서 첫 뽀뽀를 하게 되다니"라며 대꾸했다. 이에 미소는 "그러니까 드라마에서 한 거는 안치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도현은 미소가 귀찮은 듯 "그러거나 말거나"라며 말했다. 그러자 미소가 도현의 셔츠깃을 잡아 당기며 깜짝 키스를 했다. 놀란 도현은 눈이 휘둥그레지며 당황해 하지만 미소는 "이게 제 인생에서 첫 뽀뽀예요"라며 윙크를 날리며 방을 나갔다. 

한편, 도나(정유미)와 범우의 열애사실이 공개되며 도현과 미소의 커플탄생을 예고했다. 극중 톱스타 커플의 탄생이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