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3월 6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 에이수스, 델, HP, MSI,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노트북 브랜드와 COX, 디지지, 구스페리, 레이저, 씽크웨이, WD, 자브라 등 디지털기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에이수스 2021 노트북 13, 자브라 Elite 75t 블루투스 이어폰, COX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서피스 2021 마이크로소프트 랩탑4 플래티넘 노트북 13.5 등이 대표상품이다.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로 나누어 3~4일 동안 총 39개 대표 할인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노트북 상품 구매 시 제휴카드로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온은 27일까지 '범상치 않은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의류 및 가방, 태블릿PC 등 신학기에 필요한 상품을 할인 가격 선보이며, 할인 쿠폰 및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내기 패피', '신학기는 템빨' 등의 테마로 나눠 제안하며, 매일 특가 상품도 운영한다. 신학기 캠퍼스룩을 위한 패션 상품은 '언코티드 365 스웻셔츠(맨투맨)', '어반드레스 오버핏 체크셔츠', '바버 퀼팅 자켓', '이자벨마랑 스웻셔츠(맨투맨)' 등을 제시한다. 태블릿PC 및 학생 가구 중에서는 '레노버 P11 PLUS 6+ 128G', '샤오미 드로잉패드 LCD보드' 등을 제안한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더페이스샵은 남성 그루밍 라인 '스피프코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루밍 입문자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으며, 올인원 플루이드, 톤업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부터 비비크림, 컬러 립밤 등 색조 제품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부담스럽지 않은 보정과 은은한 발색, 자몽의 첫 향,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 어성초 추출물을 담은 처방 등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메틸파라벤 등 16가지 성분은 빠졌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자음생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 2018년 출시된 '자음생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욿 진세노믹스TM가 제공하는 강력한 피부 자생 에너지와 빠르게 차오르는 3중 탄력 효과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아모레 측에 따르면 진세노믹스TM는 인삼 1000g 중 1g에서만 추출 가능한 극미량의 희귀 인삼 사포닌을 최대 6000배 농축한 활성 뷰티 사포닌이다. 이번 제품에는 진세노믹스TM 캡슐 기술을 적용, 효능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하면서도 외피가 없어 흡수가 빠르다고.

▲hy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프로바이오틱스·아연)과 식품(샐러드)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판매 승인 이후 hy 제품 중 처음으로 적용됐다. 제품은 닭가슴살 샐러드에 분말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더한 형태다. 분말은 포 형태로 개별 포장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하루 2팩으로 동∙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미네랄 15종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산양유 단백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우유 대비 유당 함량이 적은 산양유 단백질을 원료로 사용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다수의 품질인증을 획득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산양유 단백질을 원료로 사용했다.

▲이디야커피는 18일, 국립경주박물관에 직영점을 개장했다. 신라의 역사와 문화가 깃들어 있는 국립경주박물관에서 전시 관람 후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커피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톤온톤 배색의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전통 목재 가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고풍스러운 박물관 분위기를 살리려 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탁 트인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전국 직영점에서 운영되는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존’을 통해 매장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적 원재료를 사용하고 경주의 주요 문화유산을 표현한 '수막새 마들렌'과 '월지차'를 특화메뉴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