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커뮤터' 스틸컷     사진=메가박스(주)플러스엠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지난 주 해외 여러 국가들에서 개봉 이후 '논스톱'의 오프닝 스코어를 제치고 흥행 몰이를 하고 있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커뮤터’가 국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리암 니슨의 역대 출연작 중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 ‘커뮤터’는 제한 시간 30분,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 마이클(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주, 북미를 포함한 26개국에서 동시 개봉한 ‘커뮤터’ 는 대부분의 유럽 지역에서 리암 니슨의 흥행작 ‘논스톱’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으며 화려한 박스오피스 데뷔를 알렸다. 

특히 네덜란드와 불가리아에서는 세계적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쥬만지: 새로운 세계’ ,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여기에 덴마크와 폴란드, 루마니아 등 다수의 유럽 국가에서는 ‘논스톱’ 과 ‘테이큰2’ 의 오프닝 박스오피스 스코어를 넘어서며 리암 니슨의 최고 흥행 기록을 새로 쓰고 있다. 또한, 국내보다 먼저 개봉한 아시아 지역인 타이완과 필리핀에서는 ‘논스톱’ 의 두배 이상에 달하는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해 국내 흥행 성적에도 귀추를 주목하게 만든다.

▲ 해외 박스오피스     사진=메가박스(주)플러스엠 제공

시사회를 통해 ‘커뮤터’ 를 먼저 관람한 국내 언론은 “리암 니슨 브랜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 “리암 니슨의 타격 액션이 스릴 있다”, “화려한 액션에 더해진 완벽한 연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영화. 뻔한 액션 영화가 아니어서 심장이 쫄깃하다”, ”예측되지 않는 전개가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화” 등의 극찬 리뷰를 남겼다. 

또한 일반 관객들은 ”믿고 보는 리암 니슨의 짜릿한 액션신”(gb***), “리암 니슨의 액션은 언제나 톱이네요. 강추합니다!” (sink****), ”정교한 액션과 살아있는 카리스마”(lu**********), ”감독의 화려한 오프닝 몽타주, 롱테이크 액션, 탄탄한 서스펜스 연출이 탁월하다"(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본 영화. 재미와 스릴 그리고 액션 다 갖춘 영화!”(ku94****) 등의 평을 남겨 리암 니슨의 믿고 보는 액션과 탄탄한 스릴러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리암 니슨의 최고 흥행작을 예고하고 있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커뮤터’는 오는 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