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포켓몬빵'을 재출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포켓몬빵은 1998년에 첫 출시됐던 빵으로, 출시 당시 전국적인 인기와 함께 빵에 동봉된 '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 수집 열풍을 일으키며 월 평균 50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 이에 SPC삼립은 ‘그때 그 추억 소환’을 콘셉트로 '돌아온 포켓몬빵' 시리즈를 출시했다. 당시 인기를 끌었던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을 포함해,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안에는 띠부씰 159종을 무작위로 동봉했다.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라이프 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큐브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받는다.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은 500㎖ 생수에 1포를 넣어 섭취하는 음료베이스 분말 제품으로 운동 시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액티브', 몸과 마음에 에너지와 활력을 더해주는 '리프레시', 식사 시 몸에 가벼움을 더해주는 '스파클링' 총 3종으로 출시한다. 큐브미 모델인 세븐틴의 호시, 원우, 승관이 디자인에 참여했다. 사전 예약 물량은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되며, 오는 4월 1일부터 정식 출시된다.

▲농심은 3월 1일부로 스낵의 출고가격을 평균 6% 인상한다. 농심이 스낵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지난 2018년 11월 이후 3년 4개월 만이다. 가격이 인상되는 스낵은 22개 브랜드이며, 주요 제품의 인상폭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꿀꽈배기, 포스틱, 양파깡 등이 6.3%, 새우깡 7.2%다. 이에 따라 현재 소매점에서 1300 원에 판매되고 있는 새우깡(90g)의 가격은 100원 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단, 실제 판매 가격은 유통점별로 다를 수 있다.

▲편의점 GS25와 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보아르테'는 22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GS타워 지하 1층 식품개발팀 회의실에서 '편의점 치킨 조리 협동로봇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GS25 치킨 조리 협동로봇 1호 도입 △GS25 시설 및 점포 특성에 맞는 협동로봇 시스템 개발 및 적용 △협동로봇의 안정적인 운영 및 확대를 주요 골자로 공동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4월 내 치킨 조리 협동로봇 1호를 시범점포에 도입할 예정이며, 이후 경영주, 근무자의 사용 만족도 및 협동로봇의 생산성, 경제성 분석을 면밀히 검토해 추가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롯데온은 다음 달 13일까지 폐방화복 업사이클링 브랜드 119레오와 손잡고 잠실 롯데월드타워 1층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에서 친환경 소비 확산을 주제로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롯데온의 연간 친환경 프로젝트 '이로온(ON) 브랜드'의 일환으로, 매월 22일마다 친환경 브랜드와 함께 이들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전시 및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내구연한이 지난 소방복과 장비를 재활용해 만든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현대리바트는 새로운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주방가구·욕실·창호·바닥재·벽지 등 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4가지 콘셉트의 패키지로, △미취학 아이가 있는 3인 가족을 겨냥해 파스텔톤의 색상과 모서리가 둥근 가구 등을 적용한 '에어리 소프트' △홈파티를 즐기는 신혼부부를 겨냥해 주방과 다이닝 기능을 강화한 '프렌치 글램' △198㎡(60평)이상 대형 평형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리니어 시크'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재택, 수납 등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모던 내추럴' 등이다. 패키지 선택 대신 전문가가 디자인한 콘셉트에 맞춰 현대리바트의 주방(22종), 욕실(18종), 창호(4종), 마루(5종), 벽지(3종) 등 총 54종의 인테리어 가구 및 건자재를 직접 골라 집 전체를 바꾸거나 주방, 거실, 안방 등 일부 공간만 인테리어할 수도 있다.

▲대상은 23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첫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대상은 28일, SSG닷컴 홈페이지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공식 브랜드관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등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단독 기획전 및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바디워시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온더바디 라이스테라피 바디워시'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스테라피 바디워시'는 페이셜케어(얼굴 관리) 계열 제품 '라이스테라피'의 효능을 바디 피부에까지 전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제주 산듸쌀의 쌀겨오일과 쌀 발효수, 시어버터를 함유한 라이스 시어버터 콤플렉스™를 5만ppm 담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전달하는 것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샤워 후 당김 개선 100% 만족, 쌀뜨물로 샤워한 듯 맑은 피부 96.7% 만족, 건조로 인한 간지러움 완화 100% 만족 등 소비자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이보리 머스크향'과 '라임 버베나향' 2종으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이완신)은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를 한정 판매한다. 내달 1일 오후 6시 40분, LG 스탠바이미를 롯데홈쇼핑은 구매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정품 케이스와 10만원 상당의 티빙 스탠다드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매일홀딩스 관계사 농어촌테마파크 상하농원은 지난해 12월22일부터 22년 2월28일까지 운영하던 '꼬마농부 딸기스쿨 패키지'를 3월 28일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25~26일, 신선, 가공, 생활용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e날 특가' 2차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큐어링(고구마, 감자, 야채류 따위를 저장하기 전에 일정한 온습도로 일정 기간 동안 처리하여 수확 시에 생긴 표면의 상처를 치유함으로써 본저장 중에 발생하는 병원균에 의한 부패를 막는 방법) 및 품질선별을 진행한 '밤고구마' 100t이다. 또 칠레산 블루베리, 제주 그린 키위, 백진미 오징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가공, 생활용품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반값 행사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는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셀프이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수납용품, 박스 테이프용품, 공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위해 '간식패키지 전달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친다.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광주, 대전, 부산, 강원, 인천, 대구 총 7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릴레이 봉사활동은 2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중구 보건소를 찾아 세븐일레븐 경영주 및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간식패키지를 전달한다.

▲이디야커피는 22일, '쌍쌍츄로스'를 출시했다. 츄로스는 밀가루 반죽을 막대 모양으로 만들어 기름에 튀겨낸 스페인 전통음식으로 유럽에서는 주로 커피나 핫초코와 함께 아침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는다.

▲오비맥주 카스는 '삼삼데이'(3월 3일)를 앞두고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을 전국 약 3000개 음식점, 대형마트에서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삼겹살을 판매하는 음식점에서는 '올 뉴 카스'를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카스 프레시를 1만 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스 그리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개그우먼 김숙, 유튜버 히밥, 짧은대본 등과 함께 카스와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꿀팁 등 삼삼데이 기념 콜라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해 투자한 스마트팜 솔루션 기업 퍼밋에 후속 투자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4월 퍼밋에 지분 투자를 한 바 있다. 이번에는 한국투자파트너스 등 총 4개 투자사가 공동으로 후속 투자에 참여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대한항공과 협업한 '대한항공 버클-업(Buckle-Up) 카드'를 2월 24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미군부대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선보였다. 이 카드는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죽 소재의 선불식 충전 카드로 RFID 칩이 내장되어 있어 터치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구매 후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드 실물을 제시하거나,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등록한 뒤 사용이 가능하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올 봄 오예스 시즌에디션으로 '딸기치즈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봄에만 맛 볼 수 있으며, 5월까지만 판매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