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감사생활을 하고 계시지요? 【1998년 미국 듀크 대학 병원의 ‘해롤드 쾨니히’와 ‘데이비드 라슨’ 두 의사가 실험 연구한 결과에 의하면, 매일 감사하며 사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평균 7년을 더 오래 산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존 헨리’ 박사도 “감사는 최고의 항암제요, 해독제요, 방부제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감기약보다 더 대단한 효능을 가진 것이 감사약입니다. 우리가 기뻐하며 감사하면, 우리 신체의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우리가 1분간 기뻐하여 웃고 감사하면, 우리 신체에 24시간의 면역체가 생기고, 우리가 1분간 화를 내면 6시간 동안의 면역 체계가 떨어진다고 말합니다.

<몸에서만 나오는 4가지 만병통치 치료제>

첫째, 엔돌핀입니다.

① 특징 : 우리 몸속에서 생성되는 치료제로 그냥 웃기만하면 나오는 만병통치 약이다.

② 효능 : 진통효과(몰핀의 200배), 소염효과, 면역력 증강, NK(암을 죽이는) 세포를 증가시키고 심장질환을 없애준다. 스트레스 해소, 그밖에도 많은 치료효과가 있다.

둘째, 세로토닌입니다.

① 특징 : 편안할 때 나오는 호르몬제로서 자주 만들어진다. 좋은 곳에 갈 때, 좋은 소식을 들었을 때, 좋은 음악을 들었을 때, 감사한 생각을 할 때, 수시로 생산되는 치료제이다.

② 효능 : 마음의 긴장을 없애주고, 혈압을 안정시켜 준다. 멜라토닌(잠이 오게 하는)호르몬을 분비케 해주고, 엔돌핀도 생산케 도와준다. 우울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그 외에도 우리가 알 수 없는 많은 효과가 있 다.

셋째, 도파민입니다.

① 특징 : 몸을 유연하게 해준다. 연애할 때, 사랑할 때와 받을 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었을 때 나오는 약으로 사 랑만 하면 나오는 구하기 쉬운 치료제이다.

②효능:엔돌핀,세로토닌과함께생성될때가많으며, 불편한 남녀의 관계를 금방 뜨거운 관계로 만들어 주는 대단한 효 과가 있다. 전신의 유전자가 활성화 되게 하는 기적적인 효과를 가졌으며, 혈액순환을 도우므로 여성의 얼굴이 예뻐지게 만든다.

③ 사랑의 감정이 사라지면 생성되지 않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넷째, 다이돌핀입니다.

① 특징 : 지금까지 제시한 제품 중에 가장 우수한 제품이다. 우리 몸에서만 생산되며, 다른 사람에게서 받을 수도 줄 수도 없는 제품이다. 노래를 들을 때, 감동 받을 때 나오는 호르몬으로 감동의 정도에 따라 생성되는 양의 차이가 난다.

② 효능 : 엔돌핀 효과의 4,000배로 어떠한 크기, 어떠한 형태의 암도 하루아 침에 없어질 수 있게 한다. 통증도 순간에 없어지게 한다. 모든 괴로움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해 준다. 죽음의 고통도 벗어나 게 하는 대단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③ 항상 남과 좋은 관계를 갖고, 서로 사랑하고, 도움을 받고, 도와주며 따듯 한 정을 나누면 생기는 약으로서 나이, 환경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필요한 치료제요, 상비약 입니다.

다섯째, 구입방법입니다.

① 웃기만 하면 됩니다!!

② 편안한 마음, 여유 있게 생각하며 생활하세요.

③ 서로 사랑합시다. 미워하는 마음은 절대 금물입니다.

④ 취미생활을 통해 만족한 마음, 즐거운 생활을 하도록 노력하면 자연히 생기 는 최고의 치료약입니다!

이렇게 우리가 매일 기뻐하고 감사하며 살아가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탈무드에도 보면,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사람은 모든 사람을 칭찬하는 사람이요, 가장 행복한 사람은 감사하는 사람이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으로 항상 감사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금 숨 쉴 수 있나요? 그러면 감사하세요. 햇빛을 보며 걷고 있나요? 그러면 감사하세요. 지금 살아서 움직이며 할일이 있나요? 그러면 감사하세요. 한 컵의 물을 마실 수 있나요? 그러면 감사하세요. 일용할 양식이 있나요? 그러면 감사하세요. ‘감사하면 감사할 일만 생긴다고 합니다.’】

어떻습니까? 감사생활의 효능이요? 우리 원망할 일을 당할 때에 먼저 감사할 일을 찾아서 돌려야 합니다. 그러면 ‘원망’이라는 토양 위에서도 ‘감사’의 꽃이 피어나지요. 이렇게 감사생활을 하면 우리의 삶에 행복을 불러오지 않을 까요!

단기 4355년, 불기 2566년, 서기 2022년, 원기 107년 2월 28일

덕 산 김 덕 권(길호) 합장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