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세종대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 1기 수료식을 지난달 23일 대양AI센터에서 진행했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은 코로나 팬데믹 시대 속에서 몸과 마음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기업 CEO와 경영진들에게 기쁨과 위안을 주기 위해 실시됐다.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 1기는 2021년 11월부터 15주 동안 글로벌한 커플댄스와 디너파티, 테이블 매너, 마음을 다스리는 힐링 춤·명상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은 미래교육원 박재우 원장과 하수잔 책임교수의 축사로 시작됐으며 13명의 수료생은 세종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았다. 

축사에서 하수잔 책임교수는 "몸과 마음이 힘든 팬데믹 시대를 보내고 있는 기업 CEO와 경영진들에게 기쁨과 위안을 안겨주어 무척 기쁘다"며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을 통해서 삶의 성취감과 자신감을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지난 2월 23일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 1기 수료식 성료(사진=세종대 제공)
세종대 미래교육원, 지난 2월 23일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 1기 수료식 성료(사진=세종대 제공)

이어 ‘수잔드당스 CEO클럽’ 선배들의 왈츠 축하 무대와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 1기의 왈츠 무대로 진행됐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수잔드당스과정은 현재 2기 과정 모집 중이며 3월 23일(수)부터 6월 29일(수)까지 총 15회 과정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세종대 미래교육원 대양AI센터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교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