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잘못된 정책으로 젊은 남녀를 갈라치기해 온 것은 민주당과 현 정권”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은 여성가족부 폐지 논란에 대해 “그동안 잘못된 정책으로 젊은 남녀를 갈라치기해 온 것도 현 정권과 민주당이다"라고 주장하며 ”여기에 우리 국민의힘이  편승해 접전으로 끝난 대선 결과의 원인을 잘못 분석해서는 안 된다"며 민주당을 직격했다.

권성동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대장동게이트와 관련해 지난해 10월 25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뉴스프리존 DB)
권성동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대장동게이트와 관련해 지난해 10월 25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뉴스프리존 DB)

권 의원은 지난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윤석열 당선인은 지난해 12월 극심한 지지율 하락을 겪은 후 1월 초 선대위를 해체하는 극약처방을 내렸다. 또 선대위 해체 전, 후보께서 청년보좌역들의 의견을 폭넓게 듣고 저와 유상범 의원이 보고 드려 결단한 것이 페이스북 단문 메시지 형태의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결단은 여성가족부에 대한 국민의 여론과 시대정신을 따른 것이며 작년 11월 한 일간지의 여론조사에 의하면 여성가족부 폐지에 2030 남성은 90% 이상, 여성도 50% 가까이가 찬성하는 결과가 나왔다"고 설 명했다.

또 “이미 서울 시내 대학에서 총여학생회가 모두 폐지된 것도 같은 맥락이다"라면서 ”마지막으로 총여학생회가 남아 있던 연세대는 여성들이 총투표를 주도해 2019년 1월 약 80%의 찬성으로 폐지를 결정했다"고 부연했다.

특히 권 의원은 여성가족부 폐지론의 배경에 대해 “여성 인권을 대변한다는 명목으로 정치적으로 악용하는 일부 시민단체와 이를 지원하는 여가부에 대한 국민적 반감이 쌓여온 데 있다"면서 ”과연 여성의 권익을 제대로 지켜왔는지에 대한 비판이 많았기 때문에 그 기능을 다른 부처로 옮기고 제대로 하겠다는 의미에서 여가부 폐지 공약을 낸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권 의원은 “이후 이어진 , ‘비과학적 방역패스 폐지’, ‘한미동맹강화’, ‘탈원전 백지화’, ‘여성이 안전한 대한민국’ 등 각종 단문 메시지와 변화된 선거전략은 전적으로 당시 후보자께서 결단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것을 젠더 갈등, 여성 혐오인 것처럼 무작정 몰아간 것은 오히려 민주당이고 그동안 잘못된 정책으로 젊은 남녀를 갈라치기해 온 것도 현 정권이다"라면서 ”여기에 우리 국민의힘이 편승해 접전으로 끝난 대선 결과의 원인을 잘못 분석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