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뉴스프리존]서삼봉 기자 = 대구광역시 달서구청소년쉼터에서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대구시 달서구청소년쉼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실시/사진=달서구청소년쉼터
대구시 달서구청소년쉼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실시/사진=달서구청소년쉼터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비산동 1가구에 300장을 전달했으며, 쉼터 청소년들의 따스한 손길이 더해져 더 의미 있는 나눔이었다.

전명진 소장은 “이 행사를 통해 가정 밖 청소년들이 받는 것에만 익숙해지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나누는 기쁨을 누리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전했다.

'사랑의 연탐 나눔 봉사'에 직접 참여해 연탄을 나르는 쉼터청소년들/사진=달서구청소년쉼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에 직접 참여해 연탄을 나르는 쉼터청소년들/사진=달서구청소년쉼터

이날 참여한 청소년쉼터의 이*현 청소년은 “연탄을 나르면서 처음에는 힘들고 걱정도 되었지만 끝나고 나니 힘들었던 만큼 뿌듯했다. 다음에도 주위 어려운 분들을 위해 꼭 참여해야겠다.”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달서구청소년쉼터는 만9세 이상 24세 이하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보금자리다.  ‘맘속 깊은 곳 희망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생활보호지원을 넘어 가정복귀 또는 사회진입을 위한 희망을 심어주는 곳이다.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입소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