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은 미국 법인의 의과학부문을 총괄할 바이오 임상 전문가 글렌 핸슨 박사를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핸슨 박사는 올해 씨젠이 '미국 사업 본격화'를 선언한 뒤 지난달 미국 법인장으로 분자진단 전문가 리차드 크리거에 이어 두번째로 영입한 현지 전문가다. 핸슨 박사는 지난 수십 년 간의 검사실 경험과 폭넓은 네크워크를 바탕으로 의료 및 과학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단을 발족하고, 임상적 유용성을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기획해 상업화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또 기존 제품군에 대한 FDA 인허가 및 임상에 대해서도 미국 시장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하며 미국 사업 가속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제이브이엠(대표이사 이용희)은 12~13일 프랑스에서 열린 국제약국용품박람회 '파마고라 플러스 2022'에 참가, △ATDPS(전자동 정제 분류 및 포장시스템) △VIZEN(전자동 의약품 검수솔루션) △WIZER(전자동 조제 커팅 및 와인딩 시스템) 등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광동생활건강은 2019년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광동 침향환'의 누적 매출이 지난해 말 기준으로 5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측은 직접 생산에 따른 신뢰성과 '침향'에 대해 독자적으로 정립한 품질관리기준,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 등을 매출 상승 원인으로 꼽았다. 광동 침향환은 광동제약 연구팀이 4년 여의 연구기간을 거쳐 출시한 제품이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템포 모델 박지후와 함께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 8P' 400팩이 박지후가 주인공으로 활약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촬영지인 안동 성희여자고등학교 학생들과 선생님에게 전달됐다. 이번 기부는 템포 모델인 박지후가 여성들의 건강한 삶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기획됐고, 동아제약 템포가 생리대를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JW중외제약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너랩'과 공동 개발한 '글로시 화이트 토마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화이트 토마토, 효모추출물(L-글루타치온 10%), 비타민C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화이트 토마토는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Non-GMO)인 천연 토마토로, 자외선A·B를 차단하는 무색 카로티노이드인 '피토엔'과 '피토플루엔'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ㄴ느 것이 사측 설명이다. 백옥주사 성분으로 알려진 L-글루타치온과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비타민C 등을 배합했으며, 식이섬유인 치커리뿌리추출물이 함유됐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16일, 서울 동작구 대방동 유한양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여자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김민주 프로(20세), 이연서 프로(22세)와 후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 둘은 향후 2년간 유한양행 후원 선수로서 모든 대회에 여성유산균 브랜드 '엘레나', '와이즈바이옴' 등 유한양행 브랜드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선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