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이병배 평택시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이 오는 6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평택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 준비에 들어갔다.

이병배 평택시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이병배 평택시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이 대표의원은 22일 평택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 후 “코로나 극복과 시민의 확실한 일상 회복, 혁신을 통한 평택의 미래교체를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면서 “평택을 모두가 살고 싶어하는 최고의 시민행복도시로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낡은 정치나 성급한 의욕만으로는 평택을 일류 명품도시로 성장시킬 수 없다”며 “구석구석의 실정과 잠재력을 잘 알고 있는 이병배가 시민이 꿈꾸고 희망하는 평택의 미래교체를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의원은 평택의 미래교체를 위한 주요 비전으로 △첨단기술집약 국제평화도시(반도체, 수소, AI, 스마트도시) △모두가 인정할 수 있는 균형발전도시(권역별 격차 해소) △복지·문화가 시민의 삶을 여유롭게 하는 행복자족도시 △청년의 성장과 정주 여건이 좋은 일가정양립도시 △노동권익과 도농상생도시 △깊은숨 내쉴 수 있는 클린환경도시 등을 제시했다.

평택 출신인 이 대표의원은 중앙초교와 한광중, 평택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호서대학교 대학원 과정을 마친 재선 시의원이다.

주요 경력으로는 평택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과, 평택애향회장,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 부회장, 국제로타리 3750지구 로타렉트 지구대표, 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장, 평택시의회 부의장을 역임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