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시장 홍선의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홍기원 국회의원 격려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평택시 서부복지타운・안중체육관이 개관식을 가졌습니다.

( 정장선 시장)

-" 여기 복지관이 만들어 지고 또 이미 세계 장애인역도대회가 열리고, 여기에 큰 병원이. 그리고 여기 안중출장소도 2025년까지 옮기려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홍선의 의장)

-"저희가 오늘의 8대 마지막 229회 임시회를  오전에 시작을 했습니다. 과연 우리가 어떤 일을 했을까."

(유의동 국회의원)

-" 잠깐  들려보니깐 구석구석에 좋은 시설들이 많이 있고 또 하시라도 지금 이용하시는 것보다 아쉬운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을 주시면  저희가 적극적으로 .."

(홍기원 국회의원)

-"많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장선  시장님이 이쪽에 너무 신경을 많이 쓰셔가지고,사실 제가 지역구 활동하는데 많은 부담을 갖고 있습니다."

서부복지타운은 지하1층에서 지상4층 연면적 1만589㎡ 규모로 노인대학과평생학습센터, 아이사랑놀이터, 가족지원센터, 외국인복지센터 등이 입주해 노인, 아동, 여성,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대상들이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과 복지시설을 두루 갖췄습니다.

안중체육관은 지하1층에서 지상2층 연면적 4931㎡규모로 경기장과 1602석의 관람석이 마련됐습니다.

서부복지타운과 안중체육관은 서부지역 주민들을 위한 종합적인 복지서비스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지금까지 평택소식이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