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아이돌커플 닉쿤 티파니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그룹 2PM 닉쿤(27)과 걸그룹 소녀시대 티파니(26)가 1년 5개월여만에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연합통신넷=김은경기자] 29일 닉쿤과 티파니의 지인은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최근에 헤어졌다. 친구들에게는 이미 결별 소식을 알렸다"며 닉쿤 티파니 결별 소식을 전했다.이어 "성격대로 워낙 귀엽고 알콩달콩 사귀었던 사이다. 서로의 감정이 상하거나 한 것은 없는 것으로 안다. 별 탈 없이 헤어졌다"고 덧붙였다.

닉쿤 티파니 결별 보도가 나간 후 두 사람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헤어진 것이 맞다"고 닉쿤 티파니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탓에 애정을 확인할 기회가 적어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닉쿤 티파니는 모두 해외 스케줄이 많고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해 더 바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닉쿤 티파니는 지난해 4월 소속사를 통해 "오랜 친구 사이였던 티파니와 닉쿤이 4개월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예쁘게 지켜봐달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닉쿤이 속한 2PM은 6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의 막바지이다. 티파니가 속한 소녀시대 역시 6월말에서 7월초 컴백을 계획하고 있다. 티파니가 소속된 그룹 소녀시대 또한 여름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멤버 써니는 라디오를 통해 "좋은 일이 있을 것. 더워지면 기대해달라"고 귀띔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