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0회 회장기 전국레슬링대회서 금 4·은 1·동 3 ‘쾌거’

충남도청 레슬링팀이 최근 열린 전국대회에서 메달 8개를 따내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사진=충남도청)
충남도청 레슬링팀이 최근 열린 전국대회에서 메달 8개를 따내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사진=충남도청)

[충남=뉴스프리존] 하동길기자= 충남도청 레슬링팀이 최근 열린 전국대회에서 메달 8개를 따내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도는 최근 강원도 철원에서 열린 제40회 회장기 전국레슬링대회에 참가한 도청 레슬링팀이 단체전을 포함해 금메달 4개, 은메달 1개, 동메달 3개 등 총 8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남자 일반부 자유형 한대수(70㎏)·박창준(57㎏) 금메달, 김현주(86㎏) 동메달 ▲남자 자유형 단체전 은메달 ▲여자 일반부 자유형 황은주(76㎏)·김경은(57㎏) 금메달, 강은주(50㎏) 동메달 ▲여자 일반부 자유형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했다.

도 관계자는 “도청 소속 선수들이 오는 10월 울산에서 개최 예정인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며 선수단에 축하와 감사를 전했다.

한편 ‘제103회 전국체육대회’는 울산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며, 도에서는 레슬링팀을 포함해 47개 종목(시범종목 1개)에 1700여 명의 선수·지도자가 참가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