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교육대학원이 4월 11일부터 4월 18일까지 2022학년도 후기 1차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세종대 교육대학원은 5일 이번 신입생 모집은 상담심리, 연극영화교육, 유아교육, 인공지능융합교육, 평생교육과HRD, 한국어교육 등 6개 전공으로 석사학위과정 입학정원(100명) 범위 내에서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학사 학위 취득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세종대 교육대학원, 4월 11일부터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세종대 교육대학원, 4월 11일부터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세종대 교육대학원은 1996년 설립 이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육자 양성, 교육현장 개선을 주도하는 교육자양성, 인격과 윤리의식을 가진 교육자양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교육자양성이라는 교육목표 아래 운영되어 왔다.

세종대 교육대학원은 관련 전공 최우수 교수진으로 구성된 교강사들의 교과과정운영으로 전문적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교과과정 이외 현장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세미나, 포럼, 학술대회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세종대 교육대학원 졸업시 연극영화교육전공은 교원자격증(부전공), 평생교육과HRD전공은 평생교육사자격증, 한국어교육은 한국어교사자격증, 다문화사회전문가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대 교육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