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관광대학원이 4월 11일부터 4월 18일까지 2022학년도 후기 1차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세종대 관광대학원의 이번 1차 모집은 관광경영학과(컨벤션·이벤트경영/여행·항공경영/골프·리조트경영 전공)와 호텔·외식경영학과(호텔경영/외식경영/식생활문화산업/소상공인창업 전공) 등 2개 학과로 석사학위과정 입학정원(110명) 범위 내에서 모집할 예정이다. 

세종대 관광대학원, 4월 11일부터 4월 18일까지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세종대 관광대학원, 4월 11일부터 4월 18일까지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학사 학위 취득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세종대 관광대학원은 다양한 연계 운영 및 융합전공 개설, 실무와 현장 교육 강화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한다. 2019년부터 아시아 최고의 조리 교육기관을 목표로 세종컬리너리스쿨(SCIA)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최근 세종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가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 기관인 QS(Quacquarelli Symonds)의 ‘2021 QS 세계대학평가 분야별 순위’에서 국내 1위, 세계 40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세종대 관광대학원 관계자는“세계대학평가에서 세계 50위 안에 선정된 학과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학은 9곳 뿐이다. 자연히 학과의 브랜드파워도 오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대 관광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