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비응항, 선유도, 은파호수공원 등 군산시 일원에서 진행

[전북=뉴스프리존]최미영기자= 군산시는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성공 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개최 준비 만전(사진=군산시)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개최 준비 만전(사진=군산시)

시는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각 분야 및 기관별 전문 의견수렴을 실시하고 협조사항 등을 공유했다.

지난 6일 실시된 유관기관 실무협의회에는 전라북도, 군산시, 군산경찰서, 군산해양경찰서, 군산소방서, 군산지방해양수산청, 한국농어촌공사, 군산교육지원청, 군산시자원봉사센터, 군산시체육회 등 10개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오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비응항, 선유도, 은파호수공원 등 군산시 일원에서 요트, 수중‧핀수영, 철인3종경기, 카누 4개 정식종목을 포함해 번외‧체험행사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실무협의회에 기관별 협조요청 사안에 유관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협의회를 개최해 각 기관 간 긴밀한 협업체제를 유지해 전국해양스포츠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대회를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수시로 발생되는 협조사항에도 유관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