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4월 11일(월)부터 4월 18일(월) 오후 5시까지

[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융합예술대학원이 2022학년도 후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은 4월 11일(월)부터 4월 18일(월) 오후 5시까지 2022학년도 후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세종대학교 전경)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은 4월 11일(월)부터 4월 18일(월) 오후 5시까지 2022학년도 후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세종대학교 전경)

모집학과는 공연예술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무용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실용예술학과, 음악학과이며, 기간은 4월 11일(월)부터 4월 18일(월) 오후 5시까지다.

지원 자격은 국내ㆍ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대학원 입학 전 학사학위취득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면 지원할 수 있다.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은 국내 문화예술분야의 선두 대학기관으로써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예술교육 역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융합예술 분야를 개척할 수 있는 ‘창조적 상상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21세기의 정보화 사회에서는 다양한 자료들을 활용하고 절충, 조합하는 능력이 요구되고 있고 예술분야 역시 고전적 개념의 특성 보다는 실용성과 상호 장르 간의 융합을 통한 창조적 혁신 능력을 필요로 한다.

이에 발맞춰 융합예술대학원은 예술전공만 모여 있는 특수대학원으로 각자의 전공뿐만 아니라 다른 전공의 교과목도 교차 수강하여, 폭넓게 예술의 장르를 섭렵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수 있는 예술 전문인 양성에 주력하며, 향후 급변하는 예술세계에 적합한 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신입생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융합예술대학원 교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