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송크란뮤직페스티벌(SONGKRAN MUSIC FESTIVAL)'이 오는 7월 9일과 10일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송크란뮤직페스티벌 포스터 ⓒ비이피씨탄젠트 제공
송크란뮤직페스티벌 포스터 ⓒ비이피씨탄젠트 제공

‘송크란’은 태국의 설날이자 태국 전역에서 약 10일간 펼쳐지는 물 축제로, 전 세계 관광객이 모여 그 열기를 가득 채우는 세계 대표 축제다

이를 모태로 탄생한 ‘송크란뮤직페스티벌’은 약 100만 리터의 물을 활용한 특수효과와 함께 세계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하고 색다른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태국, 일본, 대만, 중국 등에서 매년 약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정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2년간 지속되었던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형 EDM 페스티벌인 만큼 무대의 열기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올해 꼭 가야하는 EDM 페스티벌로 손꼽히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은성 대표는 “올해 처음 한국에서 개최되는 ‘에스투오 코리아’는 그동안 ‘비이피씨탄젠트’가 쌓아왔던 EDM 페스티벌의 모든 노하우와 역량을 이번 페스티벌에 모두 쏟아 그동안 EDM 페스티벌을 기다려 왔던 팬들을 위한 페스티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