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브레이브걸스가 SNL 코리아 시즌 2 호스트로 출연한다.

브레이브걸스 ⓒ쿠팡플레이 제공
브레이브걸스 ⓒ쿠팡플레이 제공

음원차트는 물론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는 오프닝부터 ‘롤린’ 무대로 좌중을 매료시킬 예정이며, 전 국민을 사로잡은 무대 위 에너지와 과감한 코믹 본능을 거침없이 폭발시킨다.

먼저 SNL의 시그니처 3분 시리즈를 재탄생시킨 코너 '알바 프레소'에서는 매출 역주행을 위해 미소좌부터 영업의 신까지 카페 알바생으로 변신한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4인 4색 반전 매력 발산에 나선다.

이어 역주행 하루 전의 상황을 그려낸 코너 ‘역주행 하루 전’에서는 과거의 브레이브걸스로 분한 안영미, 김민교, 정이랑, 차청화 앞에 미래에서 온 진짜 브레이브걸스가 나타난다는 신박한 설정으로 칭찬과 셀프 디스를 오가는 현실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또한 유정이 신동엽과 함께 혈기 왕성한 스터디카페 공시생 커플로 분하는 ‘우리들의 노량진 블루스’ 코너에서는 시도 때도 없이 스킨십을 시도하는 혈기 왕성한 커플 호흡을 선보이는 한편 커플을 떼어놓기 위한 정상훈, 안영미의 차진 드립은 빈틈없는 웃음을 채울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가 호스트로 나서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오는 23일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