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뉴스프리존]장연석 기자=경북 청도군은 지난 27일 매전면사무소에서 청도여성대학 졸업생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7기 청도여성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청도여성대학 37기 수료식/Ⓒ청도군
청도여성대학 37기 수료식/Ⓒ청도군

 

청도여성대학은 지난 3월 23일 개강하여 총 11회 과정으로 여성리더의 역할, 자서전 쓰기, 스마트 폰 작품사진 찍기, 천연화장품 만들기 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개그우먼 조혜련씨를 초청한 명사특강은 ‘열정으로 도전하는 자만이 이룰 수 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강의시간 내내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여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수료생은 소감문에서 “청도로 귀농한 지 8년이 되었어도 이방인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 여성대학을 통해 좋은 인연도 맺고, 나와 가족을 돌아보는 소중하고 보람된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교육 프로그램이 있으면 꼭 참여하고 싶다”며 청도군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영호 청도군수 권한대행은 “배움에 대한 큰 열정으로 바쁜 일상속에서도 여성대학을 수료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성대학을 통해 얻은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개인의 역량개발은 물론이고 청도군의 여성리더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