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 미연이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미연 ⓒ마리끌레르 제공
미연 ⓒ마리끌레르 제공

공개된 화보 속 미연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블랙 드레이프 팬츠, 웨지 힐 샌들, 진주 네크리스와 골드 체인을 매치하여 우아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의 정규앨범 ‘I NEVER DIE’에 대해 미연은 “항상 도전한다는 생각으로 컴백을 하지만,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진 않다”며 “그런데 이번처럼 반응이 좋으면 우리가 가고자 하는 길이 틀리지 않았구나, 이렇게 계속 하고 싶은 음악을 해도 되는구나 하고 안심하게 된다”고 말했다.

지난 27일 타이틀곡 ‘드라이브(Drive)’를 포함한 총 6곡이 담긴 첫 솔로 미니앨범 ‘마이(MY)’를 발매한 미연은 “어떤 음악을 담을지, 스스로 어떤 에너지가 될 수 있을지 고민이 아주 많았다”며 “많은 생각 끝에 내린 결론은 위안이나 용기를 주는 편안함 음악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하지만 부끄러운 마음에 세상 밖으로 꺼내지 못한 이야기를 이번 앨범에서 작사를 시도함으로써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음악과 연기 그리고 진행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미연은 “진행도 연기도 다 좋은 경험이지만 어쨌든 자신의 시작은 음악이라는 걸 잊지 않으려고 한다”며 “잘하는 걸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한편으론 해보지 못한 일을 경험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것도 다 해볼 생각”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