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방치형 RPG '로엠 키우기: 전사편'(글로벌 서비스명 : Slime Hunter: Idle Warrior)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해외 동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게임은 컴투스홀딩스가 개발사 어비스위즈(대표 강동식)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도트 그래픽을 기반으로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게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로엠 키우기: 전사편' 관련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로엠 키우기: 전사편' 관련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기존작인 횡스크롤 RPG '로엠'과 달리 세로 화면으로 구동하며, 자동으로 몬스터 사냥을 진행한다. 전투에서 획득한 골드와 캐릭터 레벨업 시 얻을 수 있는 스탯 포인트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제작한 장비를 레벨업 시키고, 스킬 개방을 통해서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입장할 수 있는 '무한의 탑'에서는 다양한 제작 재료와 강화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층의 몬스터를 공략해 나가는 '시험의 탑', '월드 레이드' 등도 캐릭터 성장을 위한 주요 콘텐츠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지난해부터 유망한 인디 게임들을 발굴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는 '글로벌 라이트 게임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