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3일,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 차량 지원 대상 기관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접수는 4~23일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8월 중 선정 기관이 발표된다. 사업 대상은 서울·경기·부산·대구 사회복지법인, 공익성 지정기부금 단체, 사회복지사업을 행하는 비영리법인, 기타 지정 기부 가능 단체다.

하이트진로가 2021년 경기도 성남시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 이동편의 차량을 기증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2021년 경기도 성남시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 차량을 기증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좁은 길이 많은 주거지역에 기아 레이 등 소형 차량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휠체어 리프트가 장착된 장애인용 특수개조 차량을 포함한 10대의 차량을 지원, 독거노인 및 재가 장애인 도시락 배달, 병원 이동, 송영 서비스에 활용되도록 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이동 편의 향상에 기여하고자 차량 지원 사업을 확대했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